ESG+3E:Actions

국내외 교육기관을 통해서 장학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염동원 회장, 2023 성남시장 표장패와 시의장 감사패 수상


주식회사 연합와이앤제이 대표이사 염동원(바른생활실천본부 영등포구협의회 회장) 은 12월 8일 야탑동 코리아디자인센터 8층 다이닝홀에서 개최된 “2023년 성남시장애인체육회 체육인의 밤”에서 성남시장애인체육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신상진 성남시장으로부터 표창패를 받았습니다. 또한 이와 관련하여 성남시 시의회 박광순 의장님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성남시장애인체육회는 2023년 경기도 장애인체육대회에서 종합 1위와 각종 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이번 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성남시장과 장애인체육회장으로부터 표창을 받았습니다.

주식회사 연합와이앤제이는 성남시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회장 염동원은 현재 영등포 바르게살기협의회장도 겸임하고 있습니다.

이날 체육인 밤 행사에는 주식회사 연합와이엔제이 염동원 회장, 신상진 성남시장, 성남시의회 박광순 의장, 성남시장애인체육회 김성하 상임부회장, 성남시의회 정용한, 윤혜선, 서희경, 박주윤 시의원, 경기도의회 최만식, 방성환 도의원, 주식회사 덕광제이엔에이치 유선준 회장, 성남시장애인체육회 임원 및 이사들과 종목별 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 자리에서 염동원 회장님은 “성남시에 봉사와 헌신을 해오면서 올해 도민체전에서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둔 체육회에 기부를 통해서 장애인들이 체육계 발전에 기여할 수 있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