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3E

주식회사 연합와이앤제이 대표이사 염동원(바른생활실천본부 영등포구협의회 회장) 은 11월 15일에 영등포구가 주최하는 “2023년 영등포구 함께 김장하는 날” 행사에 참여하여 여러 사회단체 봉사자들과 함께 김장 김치를 만들고 소외계층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영등포구가 주최하고 바르게살기운동 영등포구협의회, 영등포구 새마을부녀회,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영등포구지구협의회, 영등포구 사회복지협의회, 영등포구 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했습니다.
지역 내 저소득 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5개 단체의 회원, 후원처 관계자 등 28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대규모 김장 나눔 행사가 펼쳐졌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모인 참가자들은 약 18,000kg(세대당 10kg, 1,800 상자)의 김장 김치를 정성껏 담그고 포장했으며, 1,376 상자는 18개 동주민센터에 기탁돼 김치가 필요한 가정에 전달되고, 나머지 김치는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에 기탁되었습니다.
바르게살기운동본부 영등포구협의회
박스포장을 준비하고 계시는 염동원 회장님.
이번 김장 행사는 지역 내 16개의 기업과 봉사단인 ▲(주)코스콤 ▲신한투자증권 ▲영등포 야구소프트볼협회 ▲영등포구 시설관리공단 ▲한림대학교 강남성심병원 나눔봉사단 ▲NH투자증권 ▲한국요꼬가와전기(주) ▲콘래드서울 ▲코레일수도권 철도차량정비단 ▲영등포구 자원봉사연합회 ▲영등포 볼런테인먼트 봉사단 ▲오이지이음 봉사단 ▲삼성생명서비스 ▲이마트(영등포점, 여의도점) ▲또순이네 ▲좋은이웃들이 약 5,000만 원을 후원하고 한마음으로 나눔에 참여했습니다.


